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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ownloading the Server Files
스팀을 통해
- Steam 라이브러리로 이동하여 도구를 필터링하십시오.
- '프로젝트 Zomboid 전용 서버'를 찾아 다운로드 / 설치하십시오.
참고: Steam을 통해 서버를 시작하지 마십시오. 실수로 완료된 경우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합니다.
스팀CMD를 통해
SteamCMD는 Steam의 명령 줄 버전입니다. 밸브 개발자 위키에는 SteamCMD를 다운로드하고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있습니다.
steamCMD 설치 방법을 자세하게 알고싶으면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.
2023.03.28 - [Game] - [steam] steamCMD 윈도우에 설치 방법(데디케이티드 서버를 만들기 위한)
Windows
선택한 폴더에 SteamCMD를 다운로드하여 추출했으면 명령 줄에서 steamcmd.exe를 실행하여 실행하십시오.
이제 전용 서버 파일이 저장될 설치 디렉토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다음은 다운로드 디렉터리를 C: 드라이브의 개별 폴더로 설정하는 예입니다. 서버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설치 디렉토리를 원하는대로 설정했으면 익명으로 Steam에 로그인하십시오.
login anonymous
그런 다음 프로젝트 Zomboid 전용 서버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.
app_update 380870 validate
일단 "성공! 앱 '380870' 완전 설치", 닫기 SteamCMD:
quit
Forwarding Required Ports
프로젝트 Zomboid 전용 서버는 클라이언트에 성공적으로 연결하려면 다음과 같은 열린 포트가 필요합니다.
8766 UDP
16261 UDP
Additional Ports for Non-Steam Server
앞서 언급 한 포트 외에도 서버의 각 플레이어 슬롯에 대해 TCP 포트를 열어야합니다. 예를 들어 슬롯이 10개인 서버가 필요한 경우 다음 포트를 열어야 합니다.
8766 UDP
16261 UDP
16262 - 16272 TCP
참고: 이러한 추가 포트는 게임 버전 41.65부터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Running the Server
Windows
지정한 다운로드 폴더(위의 단계를 수행한 경우 C:\pzserver)로 이동하고 세 개의 StartServer 배치 파일을 찾습니다.
Steam을 사용하여 서버를 설치한 경우 기본 다운로드 디렉토리는 C:\Program Files (x86)\Steam\steamapps\common\Project Zomboid 전용 서버입니다.
StartServer64 starts the Steam compatible 64-bit dedicated server.
StartServer64_nosteam starts the non-Steam 64-bit dedicated server.
운영 체제에 해당하는 배치 파일을 실행합니다. 대부분의 사용 사례에서 의도적으로 32 비트를 실행하거나 비 Steam 버전을 실행하지 않는 한 64 비트가됩니다.
중요 사항: 기본적으로 StartServer64 배치 파일은 서버의 시작 메모리 16GB를 지정합니다. StartServer64 파일을 편집하고 -Xms 및 -Xmx 파일을 서버 메모리에 사용할 값으로 변경해야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서버가 메모리 오류로 시작하지 못합니다.
메모리 양에 6GB가 사용되는 예제 (note the -Xms and -Xmx values):
".\jre64\bin\java.exe" -Djava.awt.headless=true -Dzomboid.steam=1 -Dzomboid.znetlog=1 -XX:+UseZGC -XX:-CreateCoredumpOnCrash -XX:-OmitStackTraceInFastThrow -Xms6g -Xmx6g -Djava.library.path=natives/;natives/win64/;. -cp %PZ_CLASSPATH% zombie.network.GameServer -statistic 0
참고로, 이것은 메인 메뉴에서 "호스트"를 사용하여 로컬 멀티 플레이어 서버를 호스팅 할 때 "서버 메모리"옵션과 동일합니다.
서버를 시작하면 컴퓨터에서 서버 실행을 시작하는 명령 콘솔 창이 열립니다. 첫 번째 실행에서는 만들 관리자 계정의 암호를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 서버가 기본 게임 설정으로 설정을 완료하면 성공 또는 실패를 나타내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.
서버 구성
%UserProfile%/Zomboid
window + r 키를 누르면 실행기가 열리고 해당 명령어를 입력하면 폴더가 열립니다.
서버 이름은 기본적으로 "servertest"이며, 해당 구성은 "servertest.ini"내의 "Server"폴더에 있습니다. 여기에서 서버 이름과 암호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https://www.myip.com/ 를 통해 공용 IP를 검색하십시오 - 예를 들어 [myip.com] .
servertest.ini에서 다음 필드를 업데이트하고 텍스트 편집기(예: VS Code – [visualstudio.com])와 ctrl+f를 사용하여 해당 필드를 찾습니다.
Open=true
Public=true
PublicName=Your servers name displayed in the server browser
PublicDescription=Your servers description
Password=your server password
SteamVAC=true
UPnP=false
server_browser_announced_ip=your public ip retrieved earlier
다른 필드를 자유롭게 편집 할 수 있으며, 그 이름은 대부분의 경우 자체 설명적이며 나열된 필드는 온라인 및 개인 서버에 대해 편집해야하는 최소값입니다.
또한이 필드를 내 필드에서 편집했습니다.
PauseEmpty=true ; I want my server to be paused when no one is online
HoursForLootRespawn=48 ; Allow for item respawning
MaxItemsForLootRespawn=6
AnnounceDeath=true ; I want to know when someone dies
라우터에서 다음 포트를 전달합니다.
- 27015 (for Steam)
- 8766 (for Steam)
- 8767 (for Steam)
- 16261 (for PZ)
모드 설정 방법
Locating Desired Mods
- Navigate to the Project Zomboid Workshop page.
- 다운로드할 모드의 페이지를 엽니다.
- 모드 설명에 Mod ID and Workshop ID가 있습니다.
- 곧 필요할 것이므로 적어 두십시오.
모드에 대한 모드 및 워크샵 ID가 있으면 모드를 로드 할 수 있습니다!
모드 활성화
- Apex 서버 패널로 이동하여 서버를 중지합니다.
- 왼쪽의 구성 파일 태그로 이동합니다.
- 월드에 대한 월드 구성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.
- In the Mods= section, 각 모드 ID 번호를 세미콜론(';')으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.
- 그런 다음 워크샵 항목 = 섹션에서 각 워크샵 ID를 세미콜론(';')으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.
- 완료되면 저장을 누르고 서버를 다시 시작합니다.
북마크
https://pzwiki.net/wiki/Dedicated_Server
https://guiasteam.com/en/project-zomboid-how-to-configure-a-dedicated-server-windows-server-2019/
https://steamsplay.com/project-zomboid-configure-and-start-a-dedicated-server/